요즘은 은행대출도 마찬가지이며 정말 빠른거래를 하는것이 대세중에 대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굉장히 빠른시간내에 대출을 허용하고 있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찾고있는 대출이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대표적으로 바로 비상금대출이라고 소액대출의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토스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어떻게 빠른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 유진저축 비상금

첫번째는 유진저축은행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입니다. 사실 토스는 자체적인 거래상품이 존재하는것이 아니라 이런식으로 다들 연계해주는 하나의 중개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튼 토스 비상금대출로 유명한 유진저축은행에서는 만 32세 이상의 소득이 있다면 연 5~18%대 수준으로 1백만원부터 5백만원까지의 한도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OK저축은행 주부OK론

오케이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있는 미즈사랑의 주부OK론 입니다. 이는 주부분들의 비상금 명목으로 거래를 지원하는 상품으로써 오로지 주부분들만 이용할 수 있고 최대 5백만원까지 연 12.9% ~ 23%까지의 금리를 통해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다음은 하나은행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이지페이론입니다. 굉장히 유명한 상품이기도 한데요.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음이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가 반영된 경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의 금액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거래도 지원하고 있다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