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에서는 많은분들이 여러가지 대출 중 하나를 선택하여서 이용을 합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 추세를 보면 대부분의 경우 당연하게도 목적에 맞는 그런 상품에 대해서 철저한 계획속에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사회적으로 이슈되는 부분도 있다보니 많은부분에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그에따라 가장 많은분들이 선호하게 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자격과 조건 그리고 특징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자격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특징부터 먼저보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해서 거래하게되는 신개념 대출상품입니다.

다음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격조건의 경우에는 통신등급의 산출을 할 수 있는 SKT, KT, LG U+의 이용자이며 1~6등급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의 경우 최대 3백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그리고 1년의 기간동안 마이너스통장대출로 진행이되며 연 4.8%대의 저렴한 금리를 통해서 제공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통신등급에 따라서 최대 연 0.50%까지의 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는데요.

우대혜택은 역시 등급에 따라 제공되며 1~2등급일때 0.50% 3~5등급일때에는 0.30%의 금리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도 말했듯이 마이너스통장대출의 방식으로 거래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현재 가장 많은분들이 찾게된 대출상품 중 한가지가 아닌가 싶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