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많은분들이 선호하게된 대출 그리고 대출방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다들 아시다시피 최근에 은행의 거래현황 등을 보게되면 특히 대출을 받을때 마이너스통장의 방식을 가장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어떤 상품을 선택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정말 바쁜 이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하는 서류제출이 필요없는 직장인 신용대출로써 1년 이상의 재직증명과 연소득 1천8백만원 이상이라면 마이너스통장의 형태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이며 연 5%대 수준의 금리를 통해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샐러리론

다음은 신한은행을 통해서 급여이체를 받고 있는분들을 대상으로하는 샐러리론인데요. 이 상품은 현 재직업체의 재직기간이 최소 1년 이상만된다면 또한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일때 최고 5천만원까지의 금액을 마이너스통장의 형태로 1년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연 5%대 수준의 금리를 통해서 거래가 진행됩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

다음은 위에서 소개드린 직장인대출과 유사한 S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정한 업체에 현재 재직하고 있어야 신청이 가능한데요, 지정된 업체에 1년 이상 재직 및 연소득이 2천5백만원 이상일때 마이너스통장으로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한도의 경우 최대 2억원이지만 마이너스통장이라면 최대 1억원까지의 한도로 연 3~5%수준의 금리를 통해서 대출이 진행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