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선택하는 기준은 다들 다릅니다.

누구는 신차를 선호할수도 있고 또 누구는 중고차를 선호하는 경우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같은점이 하나 있다면 바로 돈이죠.

 

어쨌든 차량을 구입할때 상대방(중개업소 등)에게 꼭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최대한 원하는 차량을 타고싶은데 이 비용적인 문제때문에 한단계 또 한단계 더 저렴한 차량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혹은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오늘 소개드리는 이러한 금융권에서의 자동차상품을 통해서 그러한 비용적인 문제를 현실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약 10년가량 이어지고있는 마이카대출은 특히나 아직까지도 금융권에서 가장 선호하는 자동차상품이 무엇이냐 하면 마이카를 꼽기도 할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신차는 최대 7천만원까지 또 중고차는 최대 6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보니 최대한 내가 원하는 차량을 초기목돈의 부담감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죠.

 

 

 

그리고 금리가 높냐?

그것도 아닙니다 1금융권의 특징이라면 특징인게 바로 이 낮은 금리일테죠.

하지만 자격과 조건에 따라서 한도나 금리에 있어서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꼼꼼히 따져보아야 합니다.

 

또한 차량 구매뿐만아니라 다른기관 특히 캐피탈이나 대부업체를 통해서 그동안 이용하고 있었던 자동차구매용도로 활용한 상품을 신한은행의 마이카를 통해서 대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